올제스튜디오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한솔기획 조회 5회 작성일 2020-08-01 11:42:06 댓글 0

본문

[올제]스튜디오 2019 New Sample #53 - 원웨드TV

오늘의 바로 다음 날, 내일.

올제스튜디오의 2019 새로운 샘플이 나왔습니다!

언제나 깔끔 심플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올제 스튜디오

새 앨범 함께보실까요?

▼▼▼
인천웨딩대박람회
http://www.inweddingfair.com/
인천스드메정보
http://www.incheonstudio.co.kr
인천웨딩홀정보
http://www.incheonweddinghall.co.kr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brideonme

웨딩 스튜디오 촬영 동행시 절대 하면 안되는 행동

질문주시는 댓글은 실시간 방송에서
질문과 답변영상으로 활용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촬영장비 CANON EOS M50
EF-M 11-22mm
BOYA BY-MM1

이 영상에는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김성철 : 정말 공감이네요 막촬영할려하면 그런분들이 많아서 좀 비켜주세요 할때가 많습니다
YM Jang : 좋은 팁 감사합니다!! 그런데 궁금한게 있는데
사진촬영을 동의구하고 한 후에 그 사진으로 인해 만족하고
앨범쵸이스, 청첩장에 들어가는사진 말고 추가 jpg구입(추가 원본사진 전체 구입시 현장에서 15만원 안할시 원본및 편집본사진 주지않음) 을 안하게되었다면 기분 나빠하실까요?? 예의가아닌건가요?
Jay Genie Yuri독한삼남매 : 웨딩촬영 영상보다 이게 훨씬 재밋네요^^ㅋㅋㅋ
52Hz whale : 아 스튜디오영상만보고 거기에 질문올렸네요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결혼준비 웨어딩] 별도비용? 추가비용?! 결혼식의 들어가는 서브 비용들 모두 알려드립니다

예신님들을 위한 웨어딩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gSeV69gb
참여코드 : where19

스드메 비용을 다 지불했는데도 추가적으로 들어가는 별도비용들
굉장히 많아서 당황스러울 때 있으시죠?!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별도비용 한편으로 총 정리~

구독,댓글,좋아요는 영상제작을 하는데 아주 큰 힘이 됩니다

#웨딩 #결혼 #결혼식 #웨어딩 #웨딩홀 #스드메 #결혼준비 #플래너
#웨딩 스튜디오 #웨딩 메이크업 #웨딩드레스 #별도비용 #추가비용
도와 조의 신혼생활 : 최근 결혼 준비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은 영상이네요. 좋아요 꾸욱! 누르고 갑니다 :)
박세진 : 귀에 쏙쏙 잘들어오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윤지플래너님♡
suna yoon : 말두너무잘하고 너무이쁘고귀에 쏙쏙들어와요~~~ 윤지님최고❤❤❤
hsol * : 10만원씩 차곡차곡 모이면 금방 100 200 넘어가겠어요 ㅠㅠ 엉엉
최병우 :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그런데 다른 비용들은 이해가 되는데 스튜디오에서 원본사진/수정본사진에 대한 비용은 이해가 잘 되지 않아서요~! 어차피 찍은 사진인데 왜 그 파일에 대한 비용이 발생하는건가요? 혹시 스튜디오 입장에서 설명해주실 수 있으면 감사하겠습니다!
op o :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말투가 중독성있으세요 ㅎㅎ
조영주 : 오오 이런 꿀정보 감사해요♥♥
박가연 : 오호 유익한 정보네욤 공부하고 갑니다(끄적끄적)

... 

#올제스튜디오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3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aenaks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