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시계AS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세인트 조회 6회 작성일 2020-08-01 23:07:58 댓글 0

본문

[우리동네전문가]ep.1 리바이스 편(1부) 리바이스 501영상보고 빡쳐서 출연한 리바이스 관계자. 리바이스 501, 502, 511 다 알려준다.

345TV의 인기 컨텐츠인 리바이스 501편에 약간의 에러가 있었습니다.
케어라벨과 리바이스 코리아에 대한 이야기였는데요
이미 구독자분중에 이것을 지적한 분이 계셨지만,
이번에 제대로 리바이스를 한번 다뤄보기 위해 바쁜 리바이스 팀장님을 모셨습니다.

리바이스 501의 진실과 리바이스 대표 모델들을 실제로 리뷰해 보는 시간.

영상으로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리바이스 편은 내용이 많아서 1,2부로 나누어 업로딩 할 예정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리바이스#리바이스501#levis#리바이스코리아#리바이스트라우스#리바이스502#리바이스511#엔지니어드진#셀비지데님#셀비지
nyang nyang : 502 테이퍼드인데 버튼으로 되있던데 이건 뭔가요?
Seunghyun Yeon : 501은 기본적으로 스트레이트 핏에 모델에 따라 약간 슬림하거나 살짝 넓거나 이정도 차이.
501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특징은 버튼 플라이.
예외로 타입원, 엔지니어드진이 버튼 플라이를 썼었죠
지나가는행인 : 마지막에 나오는 엔지니어드진 품명 알수있나요?
박정훈 :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왼쪽 MD분 바지 정보좀 알수 있을까요?
배진수 : 혹시 사이즈 표기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ㅜㅜ
캡틴뽀로로 : 버튼플라이는 501뿐만 아니라 엔지니어드진도 적용되고 있습니다.
한대건 : 가져 오신 501 502 정확한 모델 넘버를 알수 없을까요? 너무 이뻐서요
Lone Squid : 글로벌 시대여~
박현태 : 형...나 백화점에서 리바이스 트러커 자켓이랑 엔진 502 두개 샀는데 둘다 블랭크탭이야... 엔진은 블랭크탭 많이 나와??? ㅜ ㅜ 별로라서....
김김김 : LVC501 사려는데 어떤걸 사야하나요 인기많은거라도 추천점 해주세요

남자 청바지 추천 리바이스 501, 505 진짜 이거 사시면 됩니다..!

남자 청바지 추천 리바이스 501, 505 진짜 이거 사시면 됩니다..!
#남자청바지 #리바이스 #리바이스501

이번 영상에서는 제가 신혼여행차 다녀온 하와이
미국 본토에서 직접 구매한 데님의 원조, 선구자격인
남자 청바지 추천 대표 브랜드 리바이스의 청바지
4개 제품을 한번 소개를 드려보려 합니다.

리바이스 501, 리바이스 505 두가지 핏타입 제품들에 대한
정말 상세한 리뷰와 제 코디까지 한번 소개를 드리오니
리바이스 데님 혹은 외에도 타 데님 구매를 위해 정보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남성 청바지 추천 브랜드 리바이스 데님 바로 보시죠!

영상에서 소개한 제품과 제 코디 정보들은 모두
아래 링크 가성비패션 커뮤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cafe.naver.com/fashionsale/7788

이전 업데이트 영상
남자 백팩 추천 브랜드 BEST10 네이버 쇼핑 빅데이터 기준!

패션왕 : 영상에서 소개한 제품과 제 코디 정보들은 모두
아래 링크 가성비패션 커뮤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cafe.naver.com/fashionsale/7788
pie Apple : 501 연청 지금보니 11만원인데.. 낮아지는날은 안오는건가요..?
Junghun Han : 505 랑 501 사이즈 문의드려도 될까요~? 173/78 허벅지가 좀 있어서 보통 34 입어요! 34/30 가면 될까요~?
노올자 : 501 오리지널 501 93 먼차이인가요?
송애교 : 저 30입으니깐 단추 겨우 잠길만큼인데 허리 허벅지 좀 넉넉하게 입고 싶긴한데 33해도 되겠죠?.. 리바이스 첨 사봤는데 사이즈 완전 미스네요ㅠ
CW H : 영상보고 505 다크스톤워시 색상 32/30 으로 구매했네용 리바이스 및 레귤러핏 청바지는 처음인데 롤업 할 때 납작하게 롤업이 잘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 납작하게 롤업할 수 있나요? 울퉁불퉁 안예뻐요 ㅠㅠ
one : 영상보고 505 구매했습니다^^
착용결과 예상대로 대만족입니다
감사합니다
박미식가 : 저도 스판없는거 입어요 스판 들어가있으면 불편하더라구요
몸에 달라붙고 핏도 자연스럽지 않구요
하송원 : 영상 잘봤습니다. 카페글 보니 중청 코드넘버가 501-0193인거 같은데 연청은 코드넘버가 어떻게 될까요?
석옹 : 501인데 버튼플라이가 아니라 지퍼면 가품이라 봐야하나요??

퀄리티는 절대로 유행을 타지 않는다 |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 LVC 47501 MOONROCK

안녕하세요 포트배드 매거진입니다.\r
오늘은 제가 구매한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 47501 문락 컬러를 리뷰해봤습니다.
LVC 매니아들이 있을 만큼 완성도 높고 매력있는 바지라는걸 느꼈습니다.
디자인, 핏, 코디, 디테일에 대한 정보도 나와있으니 구매하실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이 가장 아끼는 청바지는 어떤 것인가요?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포트배드 블로그:https://potbad.blog.me/\r

포트배드 인스타:https://www.instagram.com/potbad_magazine/
Big Deer : 기장 수선 안하신건가요 ? 다리길이 부럽습니다 ㅠ
Big Deer : 기장 수선 안하신건가요 ? 다리길이 부럽습니다 ㅠ
CHÁMJIN : 대댓은 빠른 확인이 어려우실 거 같아 다시 한번 질문 댓글 남겨요 양해 부탁드립니다ㅎㅎ 허리 단면 38 입으시는데 리바이스 문락을 28 사이즈를 입으신다고요? 문락 상세 사이즈 실측표를 보면 30 사이즈 허리 단면이 38이라고 나와 있거든요 28 사이즈는 정말 더더더 작을 텐데...제가 평소 허리 단면 38 청바지를 주로 입거든요 그래서 지금 더 혼란이 왔습니다 뭔가 착오가 있으신 건 아닌가요ㅠㅠ?
CHÁMJIN : 안녕하세요 영상 잘 봤습니다 목소리도 좋으시고 설명도 잘 하시고 참 훈훈하시네요 28 사이즈 입으신다고 하셨는데 허리 엄청 가느신가 봐요! 제가 이번에 LVC 47501 입문하려고 하는데 사이즈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ㅎㅎ 혹시 평소 입으시는 바지 허리 단면이 대략 어떻게 되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저도 허리가 가늘어서 알려주시면 구매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자본주의 : 너무 잘봤습니다!
혹시 스펙과 사이즈 어떻게가셨는지 알수있을까요????
그리고 lvc 실측사이즈는 어디서 볼수있을까요?
P JH : 저는 누디 워싱진중에 미드나잇블루,그리고 지금은 단종된버전의 블웨인 가지고있는데 강렬한워싱말고 이런 워싱진도 참 예쁜거같네요 ㅋㅋ 하나 장만해야겠습니다 여유되면
P JH : 와 워싱 진짜이쁘네요 ㅋㅋ 착샷으로보니 느낌이 확사네 중간중간에 개그코드도 좋네요 ㅋㅋ
Ellen Jang : 리바이스는 진리죠
K크크 : 리바이스 진짜 오랜만이네요 ㅎㅎㅎ
b a : 잘듣고 있다가 중간에 편지에서 피식했네요 ㅋㅋㅋㅋㅋ

... 

#리바이스시계A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aenaks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